기사 메일전송
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, 3~4월 기획공연 확대 운영
  • 조수민 기자
  • 등록 2024-03-08 18:55:22

기사수정

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(관장 김현미)은 3월과 4월에 ‘클래식 모차르트 대 베토벤’, ‘뮤지컬 슬근슬근 톱질이야’, ‘탭댄스 올 댓 리듬’ 기획공연을 선보인다. 사진제공=울산시교육청[울산뉴스투데이=조수민 기자]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(관장 김현미)은 3월과 4월에 ‘클래식 모차르트 대 베토벤’, ‘뮤지컬 슬근슬근 톱질이야’, ‘탭댄스 올 댓 리듬’ 기획공연을 선보인다.

 

 학생교육문화회관은 올해 학생과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휴관일인 일요일까지 시설을 전면 개방했다. 

 

 주말 공연은 ‘학생 선 예매’와 같은 우선 예매 방식도 적용하는 등 학생과 지역주민이 일상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예정이다.

 

 3월에는 고전 시대를 대표하는 두 작곡가이자 ‘신동’과 ‘악성’으로 불리는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삶과 음악을 깊이 알아보는 ‘클래식 모차르트 대 베토벤’을 공연한다. 

 

 4월에는 흥부 놀부 이야기를 재해석한 ‘뮤지컬 슬근슬근 톱질이야’와 탭댄스, 탭 군무로 구성된 ‘탭댄스 올 댓 리듬’을 공연한다.

 ‘뮤지컬 슬근슬근 톱질이야’는 심한 편식쟁이 슬기와 책 속 요정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흥부 놀부 이야기로 음식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뮤지컬이다.

 

 ‘탭댄스 올 댓 리듬’은 영화 ‘스윙키즈’와 원작 뮤지컬 ‘로기수’의 탭댄스 제작이 만든 탭댄스 콘서트이다. 

 

 학교에서 신청하는 학생단체 관람은 공연이 시작되기 일주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. 지역주민 관람 신청은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누리집(http://use.go.kr/usecc)을 참고하면 된다.

0
  • 목록 바로가기
  • 인쇄


울산뉴스투데이
신정장애인보호작업장
퐁당퐁당(생태교육 및 수족관 판매, …
해피코리아
한국수력원자력l주l
나누리 그린 하우스
LS MnM
에코누리
여천장애인보호작업장
(주)A&S
(주)울산리싸이클링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